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갈틱폰 모바일 PC 링크 바로가기 - Gartic Phone

by 멋사 2021. 8. 11.

 

 

 

Gartic Phone - 옮겨 말하기

온라인 게임, 옮겨 말하기! 지금 무료로 이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garticphone.com

갈틱폰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갈틱폰(Gartic phone). 요즘 트위치 스트리머들이나 유튜버들이 많이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갈틱폰은 별도로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하는 게임이 아닙니다. 대신, 게임 사이트로 바로 접속해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볍고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갈틱폰 플레이하는 방법-3분 설명

오늘은 갈틱폰(Gartic Phone) 하는법부터 갈틱폰 모바일과 링크에 대해서 하나씩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주변 친구들을 비롯해서 이용자가 급증하는 것을 보니, 확실히 인싸 게임이라고

the-greatman.tistory.com

 

갈틱폰 모바일 링크

갈틱폰을 PC로 이용하는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사실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름부터 갈틱"폰"이고, 실제로 게임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보면, 모바일로 즐길 수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 "갈틱폰"을 검색해보면, 어플이 나오지 않습니다. PC에서와 마찬가지로, 그냥 갈틱폰 웹사이트 주소로 이동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갈틱폰 재미있는 주제 선정

갈틱폰은 플레이할 때에는 재미있는 주제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처음 제시되는 문장이 재미있어야만, 그다음 그림을 그리는 사람도 재밌는 그림을 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친구들끼리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서로가 공통적으로 알고 있는 내용이나 사람을 사용해서 주제를 제시하면 아주 빵빵 터집니다. 

 

음성통화를 이용하면서 플레이하기

갈틱폰을 플레이하실 때는 음성통화를 다 같이 하면서 즐기는 게 더 재밌습니다. 줌이나 디스코드, 카카오톡 그룹 보이스 채팅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와중에 서로의 리액션을 듣는 재미도 있고, 모든 턴이 끝나고 난 뒤에 최종 결과를 같이 구경하는 재미가 엄청 큽니다.

 

오늘은 갈틱폰 모바일 링크 바로가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외에도, 재밌는 주제를 선정하는 방법과 게임 플레이 팁에 대해서도 공유해드렸습니다. 갈틱폰을 플레이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