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 에듀윌

by 멋사 2022. 8. 12.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찾기 힘드신 분들은 아래 정보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에듀윌 모바일 홈페이지도 따로 있으니, 데스크톱 유저가 아닌 모바일 유저 분들은 에듀윌 모바일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공무원 1위 에듀윌 :: 9급공무원

2022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9급 공무원 교육 1위 (한경비즈니스), 국가직공무원, 국가직시험, 국가직공무원시험답, 국가직공무원가답안, 공무원시험답, 공무원가답안, 국가직시험답, 국가직시험

gov.eduwill.net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 모바일

- 무료 강의를 지급받을 과정을 선택하세요. 무료강의 과정 선택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계리직공무원 공기업 전기직 소방공무원 공인중개사 검정고시 행정사 소방시설관리사 소방설

brand.eduwill.net

에듀윌 모바일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사회복지사, 경영학, CPA 학습설계 및 상담안내

www.studywill.net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에듀윌로 학습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공부 기간을 얼마나 잡고 가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응시하고자 하는 시험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 공인중개사 같은 경우에는 하루 평균 6시간~8시간 정도 공부한다는 가정하에, 1년간 에듀윌의 커리큘럼을 충실하게 따라간다면 합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응시자 : 응시자의 역량에 따라서 공부기간에 차이가 클 수 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 전략

공인중개사 취득을 목표로 하신다면 학습 전략을 계획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 시험과 2차 시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차 시험을 합격하지 못하면 2차 합격은 무효가 됩니다. 반면 1차 합격을 하게 되면, 다음 해에도 2차 합격만으로도 최종 합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취득을 위한 학습 전략을 세울 때에는 기본적으로 동차합격을 목표로 설정하되 1차 합격에 더 큰 힘을 쏟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서를 여러 번 공부하고 기출문제를 반복 풀이하는 과정에서 학습 역량을 크게 늘릴 수 있으며, 특히 모든 법 과목들의 기초가 되는 민법을 탄탄하게 공부해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암기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다보면 암기할 내용이 방대하게 느껴지게 마련입니다. 물론 양이 많기 때문에 암기를 피할 수는 없지만 가장 근본적인 해결책은 이해를 기반으로 암기를 하는 것입니다. 난도가 높은 공법의 경우에는 지적법과 등기법의 공부 전략을 다르게 가져가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등기법은 이해를 기반으로 외우는 것이 유리하고, 지적법은 단순 암기로 접근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이처럼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의 모든 과목을 단순하게 암기하기보다는 각 내용의 특성을 고려하여서 일부는 이해를 기반으로 암기를 시도하고, 일부는 단순 암기로 접근하는 것이 전략적으로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함께 공부기간과 학습 전략에 대해서도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