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대 여자 목걸이 브랜드 BEST 5 | 여자친구 선물 추천

by 멋사 2023. 1. 10.

20대 여자 목걸이 브랜드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걸이는 금액대가 비교적 높은 선물이지만 브랜드와 가격대를 적절하게 선택하지 않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어서 잘 알아봐야 합니다. 나이대와 가격대별로 브랜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목걸이 선택 시 주의사항 2가지와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순서

  • 20대 여자 목걸이 브랜드 BEST 5 추천
  • 모르면 선물 실패하는 체크사항 2가지 (센스)
  • 저렴하게 구매하는 팁

20대 여자 목걸이 브랜드 BEST 5

대표적인 여자 목걸이 브랜드 5가지를 설명드리겠습니다. 까르띠에, 반클리프앤아펠 등 가격대가 매우 높게 형성된 브랜드는 제외했고 적정 수준 브랜드에서 가격대가 높은 순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티파니앤코 (Tiffany & Co.)

민트 상자는 늘 여자를 설레게 합니다. 다름 아닌 티파니앤코의 대표 컬러인 민트색을 두고 나온 말인데요. 티파니앤코 목걸이는 일반적인 목걸이는 가격대가 매우 높지만, 실버 라인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좋습니다. 

티파니앤코_목걸이
티파니앤코_목걸이

디파니앤코의 대표적인 실버제품은 [리턴 투 티파니 하트 태그 펜던트][리턴 투 티파니 하트 펜던트]입니다. 가격은 약 40만 원에서 50만 원 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낮은 가격은 아니지만 티파니앤코 브랜드 치고는 매우 가격이 낮은 편입니다.

 

하트가 조금 유치해 보일 수도 있지만 애매한 브랜드를 선물할 바에는 티파니 실버 목걸이를 선물하는 것이 성공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20대 중후반 여성분이라면 이미 갖고 있을 확률도 있으니 꼭 미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디디에두보 (DIDIER DUBOT)

 

디디에두보는 20대 중후반 여자 목걸이로 추천드립니다. 20대 초반 여성 분들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가격대가 다양한 편인데 10만 원대부터 500만원대까지 있습니다.

 

디디에두보_목걸이
디디에두보_목걸이

 

디디에두보는 D 모양의 펜던트가 시그니처입니다. [미스 두 골드 목걸이]가 대표적인 제품이며 이외에도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이 많으니 공식 스토어에서 직접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스톤헨지 (Stonehenge)

스톤헨지는 깔끔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우아함이 느껴지는 브랜드로 20대 초반부터 후반까지 모두 사랑받는 여자 목걸이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이하부터 100만 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으며, 실버보다는 골드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스톤헨지_목걸이
스톤헨지_목걸이

 

스톤헨지의 시그니처는 행운의 말발굽 모양입니다. 따라서 브랜드 특성을 드러내고 싶으시다면 말발굽 모양의 목걸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과한 액세서리보다는 깔끔한 액세서리를 좋아하는 여성분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목걸이 브랜드입니다.  

 

4. 스와로브스키 (SWAROBSKI)

스와로브스키_목걸이
스와로브스키_목걸이

스와로브스키는 인지도 매우 높은 브랜드이며, 특유의 화려함을 갖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20대 초반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이 많으며, 20대 후반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가격은 10만 원대 이하부터 형성되어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는 백조 모양의 펜던트가 시그니처입니다. 따라서 브랜드 특성을 드러내고 싶으시다면 백조 모양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  스와로브스키의 백조 모양을 오히려 싫어하시는 여성분들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023 청년 적금 추천 TOP 3 |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2023 청년 적금 추천 TOP 3 |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2023 청년 적금 추천 TOP 3는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청년도약계좌, 청년희망적금입니다. 가장 많이 하는 실수가 높은 금리만 보고 가입하는 것인데요. 아래 정리되어 있는 장단점만 잘 비교해 보시

the-greatman.tistory.com

 

추가적으로 20대 초반 여성분들 중에서도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갖고 계신 분들도 많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_목걸이
제이에스티나_목걸이

제이에스티나는 영한 느낌이 잘 녹아있는 브랜드이며,  20대 극초반 여성분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목걸이 브랜드입니다. 가격은 5만 원대부터 형성되어 있습니다. 학생분들이나 이제 막 성인이 된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립니다. 

 

제이에스티나는 왕관 모양의 펜던트가 시그니처입니다. 따라서 브랜드 특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왕관 모양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20대 여자 목걸이 브랜드 5가지를 알려드렸는데요. 선물하기에 앞서서 미리 확인해두면 실패 확률이 낮아지는 2가지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 페스티벌 축제 TOP5 총정리 | 워터밤 청춘 뷰민라

 

2023 페스티벌 축제 TOP5 총정리 | 워터밤 청춘 뷰민라

2023 페스티벌 축제에는 대표적으로 워터밤, 청춘, 뷰티플 민트 라이프 등이 있습니다. 벌써 티켓팅이 마감되는 축제들도 있으므로 이번 봄 여름을 확실하게 즐기실 분들은 빠르게 축제 기간과

the-greatman.tistory.com

 

 센스 있는 목걸이 선물 2가지 방법

1. 목걸이 색상 결정 (실버, 골드, 로즈골드)

기본적으로 실버 액세서리는 변색될 우려가 있습니다. 티파니앤코의 실버 제품도 변색이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브랜드에서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웬만하면 실버보다는 골드 목걸이가 좋습니다. 

 

목걸이 색상이 고민될 때는 상대 여성분이 자주 착용하는 액세서리를 미리 봐두면 좋습니다. 피부톤에 따라서 선호하는 색상이나 꺼려하는 색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되도록이면 상대 여성분의 취향에 맞추는 것이 성공확률이 높습니다. 

 

2. 브랜드 

악세서리 브랜드를 드러내는 것을 좋아하는 분도 있고, 오히려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와로브스키의 백조 모양 펜던트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오히려 싫어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브랜드 티 내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심플한 디자인을 싫어할 수 있고, 과한 브랜드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심플한 디자인의 악세서리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사항을 평소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서 알아내거나, 평소 착용하는 악세서리 취향을 참고해서 결정한다면 더욱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목걸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가장 쉬운 방법은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특히 롯데백화점 온라인스토어에서 카드할인이 가능한 경우도 많기 때문에 한 번씩 직접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 사이트가 아닌 다른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는 항상 가품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 일부에 제휴 파트너로서 쿠팡 활동이 일부 포함되어 있고,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가격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이어서 읽으면 도움 되는 글입니다. 

 

여기까지 20대 여자 목걸이 브랜드 5가지를 알려드렸습니다. 센스 있는 선물 2가지 방법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도 알려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